글번호
4168

2023학년도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

작성일
2023.01.31
수정일
2023.01.31
작성자
입학지원처
조회수
363

2023학년도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

 

구분

내용

합격자 발표

 

20230131() 17

- 본교 입시 홈페이지 합격자조회(고지서출력)에서 개인별 확인

- SMS 통보

- ARS 자동응답발표 개인별 확인 [060-700-2101]

(, ARS 이용시 이용요금 및 통화료가 부과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)

합격통지서 및

고지서 출력

본교 입시 홈페이지의 합격자 조회(고지서 출력)에서 인증 절차 후 개인별 출력

(개인별 통지 및 발송 안함)

예치금 등록 기간 및

등록 방법

20230207() ~ 0209() 09:00 ~ 16:00(은행마감 시간까지)

- 예치금 고지서상에 표기된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입금

- 고지서를 지참 후 국민은행 방문 납부

 

보훈자녀 학비감면 안내[입학지원처 031-8056-7023

 

신청 방법 : 등록금 납부기간중 학비감면 증명서를 본 대학 입학지원처로 제출 / Fax 031-360-4900

 

제출서류 : 대학수업료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(본인 거주지역 보훈지청 발행)

 

등록 기간 중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자동 미등록 처리되며, 추후 등록금 납부가 불가능함

 

전년도 충원합격 예비순위는 입시홈페이지(전년도 입시결과) 참조

 

기숙사 문의 : 안성캠퍼스 031-8056-7027, 파주캠퍼스 031-935-7050

 

학자금대출 및 국가장학금문의 : 학생복지처 031-8056-7014~5, 한국장학재단 1599-2000

 

*신입생 국가장학금 신청 필수


 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다음글
2023학년도 정시 신입생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
이전글
2023학년도 정시 공연영상예술학부 실기고사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