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|
1. 합격자 발표 : 2025년 2월 6일(목) 오전 11시
- 본교 홈페이지에서 개인별 확인
합격통지서 및 고지서 출력 : 입학안내 → 지원자통합서비스 → 합격자확인/등록금납부확인 → 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고지서 출력 [바로가기 ← 클릭]
*개인별 통지 및 발송 안함
- SMS 통보 / ARS 자동응답발표 개인별 확인[060-700-2101] *이용요금 및 통화료가 부과됨
2. 등록안내
구분 |
내용 |
고지서 조회 |
25년 2월 6일(목) ~ 2월 12일(수) 16시 |
등록일자 |
25년 2월 10일(월) ~ 2월 12일(수) 09시 ~ 16시 |
등록방법 |
고지서에 표기된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입금(인터넷뱅킹, 폰뱅킹, 은행 방문 납부 가능) |
유의사항 |
※ 입금자는 본인이 아니어도 입금이 가능하며 계좌이체 시 납부금액 전체를 한 번에 이체하여야 함 ※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별도의 추가연락 없이 합격포기 처리함 ※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모집요강을 참조 |
3. 기타 사항
구분 |
내용 |
국가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문의 |
한국장학재단 1599-2000 / www.kosaf.go.kr 학생복지처 031-8056-7014~5 |
기숙사 문의 |
파주캠퍼스 031-935-7050~1 / 안성캠퍼스 031-8056-7027~8 * 본교 홈페이지에서 기숙사 신청 안내 참고 |
보훈자녀 학비 감면 |
대학수업료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 제출 / 팩스 : 031-360-490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