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5755

(주)준비된사람들 페어피스, 두원공과대학교에 미래희망 장학금 전달

작성일
2024.03.26
수정일
2024.03.26
작성자
입학지원처
조회수
27

()준비된사람들 페어피스(대표이사 양승호)가 지난 22일 두원공과대학교 미래희망 장학금 전달 및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.


external_image


사진설명 : (좌)준비된사람들 페어피스 김현섭 부대표 (우)두원공과대학교 박경태 교수


준비된사람들페어피스는 지난해부터 기업 운영수익금의 일부를 미래희망 사업기금으로 조성하여, 장학금 기부 및 이웃을 위한 나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.

미래희망 장학금 전달식에 참석한 김현섭 페어피스 부대표는 앞으로 우리의 희망이 될학생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준비했으며, 앞으로도 이웃을 위해 기여 할 수 있는 따뜻한 기업이 되겠다. 또한, 반갑게 맞아 주신 두원공과대학교에도 감사를 드린다.” 라고 소감을 밝혔다.

()준비된 사람들페어피스는 서울시 금천구에 본사를 두고, 아름다운 인테리어 문화를 만들며 누구나 안심하고 인테리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입주민동의서, 승강기보양, 행위허가 등 건강한 인테리어의 시작을 준비하고 지원하며 전국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.

두원공과대학교는 기술인재 육성이 곧 국가의 발전을 위하는 길이라는 설립이념아래, 인성과 실력을 두루 갖춘 국가 산업발전에 필요한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우수한 교육기관이다.



출처 : "(주)준비된사람들 페어피스, 두원공과대학교에 미래희망 장학금 전달"- 헤럴드경제 (heraldcorp.com)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다음글
두원공대 반도체 부트캠프 사업단 23년 반도체 부트캠프사업 성과공유회 성료
이전글
두원공과대학교, 전기자동차과 대상 ‘중소기업이해연수’, ‘신입생 비전캠프’ 실시